똥값된포인트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11
육회로 만든 육회초밥입니다~! 동네 개인 체인점에서 시켜먹었어요.
살짝 제가 원하는 맛은 아닌 그냥 냉동쓰는 느낌이었지만
좋아하는 음식이다보니 거부감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육회를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육회초밥으로 먹으면 더 든든해 지는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