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11
차돌박이는 얇게 썰린 고기가 불판에 올라가자마자 금방 익어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한 입 먹어보니 고소한 기름 맛이 퍼지면서 씹을수록 풍미가 진하게 느껴졌어욤. 살짝 바삭하게 구워진 부분도 있어서 식감이 더 재미있더라고요. 쌈이나 소스에 찍어 먹으니까 느끼함도 잡혀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용!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