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2
후라이펜에 기름을 두르고 중불로 노릇노릇하게 살짝 구웠어요
양념장은 간장 마늘 참기름 대파 고추가루 깨.. 를 섞은후
잘 두부위에 양념장을 바르고 접시에 담아내면 돼요
매콤하면서도 달큰한 양념이 두부 속까지 깊게 배어 있어서 너무 짜지 않으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어 자꾸만 젓가락이 가더라고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