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eat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at
리뷰5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2
차돌박이 정말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먹었네요~~~! 기름기가 많아서 아주아주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 두께도 얇아서 금방 구워져서 빨리 먹을수있어서 넘 좋구요 ㅎㅎㅎ 이번 차돌박이는 질이 좋아서 정말 맛있게먹었습니다~~ 또먹고싶네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