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농심 야채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농심 야채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12
점심에 라면을 끓여 먹었어요. 그냥 라면만 끓여도 맛있지만.. 양배추 등 다양한 야채와 굴도 넣어서 끓였더니.. 더 국문이 시원하고 기름기가 빠져서 좋았어요. 계란 노른자도 풀어주면.. 뜨거운 온기에 반숙처럼 익어서 라면과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40kcal
농심야채라면
4.4(리뷰 8개)
·식단기록1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