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이가자연면 알리오올리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이가자연면 알리오올리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2
알리오올리오는 마늘 향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먹기 전부터 고소한 느낌이 들었어요. 올리브오일이 면에 잘 스며들어 있어서 부드럽게 넘어가고 담백한 맛이 좋았어욤. 마늘이랑 페퍼론치노 덕분에 살짝 매콤한 풍미도 느껴지더라고요. 재료는 단순하지만 맛이 깔끔해서 계속 먹게 되는 파스타였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192.5g)
410kcal
이가자연면알리오올리오
4.9(리뷰 31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