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엄마님의 다도락 오징어샐러드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미래엄마님의 다도락 오징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래엄마
리뷰14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2
통오징어를 삶아서 삭삭 썰어서 간을 살짝 한 뒤에 그릇에 예쁘게 올려놓습니다. 마요네즈를 소스로 삼아, 레몬 한쪽 살짝 올리면 더욱 상큼&고소하죠! 맥주 안주로 최고지만 맥주는 먹지 않습니다! 우리는 다이어터니까요!! 단백질이 정말 풍부한 한끼식사에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0)
127kcal
다도락오징어샐러드
5.0(리뷰 8개)
·식단기록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