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2
튀긴 음식은 뭘 먹어도 맛있습니다. 매번 돈까스를 튀겨 먹는데 이번에는 생선 가스를 먹었습니다. 생성 가스는 타르타르 소스 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튀김의 바삭한 식 감과 생선의 조화가 진짜 맛있습니다. 흰쌀밥 과 잘어울리 기도하고 콜라와도 잘 어울리는 반 찬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