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마니커 누룽지백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마니커 누룽지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2
누룽지백숙을 먹었어요! 푹 끓인 오리가 부들부들하니 맛있고 국물이 끝내주더라구요! 마무리는 누룽지를 먹으니 더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900g)
675kcal
마니커누룽지백숙
4.9(리뷰 40개)
·식단기록1천+0
흰이쥬
리뷰1312

1인분(900g)
675kcal
마니커누룽지백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