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2
매콤달콤한 양념이 잘 배어든 두부 조림은 밥도둑입니다.
부드러운 두부와 아삭한 양파의 조화가 일품이고, 감칠맛이 좋습니다.
밑반찬으로 최고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대문63
리뷰2754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