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12
오래 끓여서 국물이 푹 졸아 서 양념이 달라 붙었어요. 닭발은 양념 맛으로 먹는 것 같아요. 스트레스 받을 때 짝 뜯어 주면 그냥 바로 해소 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4.9(리뷰 66개)
·식단기록2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