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3
오늘은 건강을 생각해서 엄마가 흰 밥이 아니라 잡곡을 넣은 잡곡밥을 조금 먹어보라고 주셔서 조금만 먹어보았습니다. 저는 잡곡밥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정말 오랜만에 잡곡밥을 먹어보았습니다. 맛은 그저 그랬지만 건강을 위해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