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로님의 곱창구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루리로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루리로
리뷰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3
야식으로 소곱창 모둠을 먹었습니다. 기름진 음식이지만 고소함과 식감이 좋아서 한 번씩 생각나는 메뉴입니다. 매장에서 먹어서 다 구워져나와 먹기도 편하고 기름도 튀지 않아 좋았습니다. 가격은 좀 비싸지만 대파무침과 서비스로 나오는 곱창순두부찌개이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일반식 #야식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