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스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스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13
샤브샤브, 전골에 들어있는 스지에요.
평소에 자주 먹는 식재료는 아니라서 더 좋아요.
맛있는 부위있는 비싸서 자주는 못먹죠.
전골에 조금 들어있었는데, 쫀득쫀득한 식감이 맛있더라구요. 이에 단백질도 많고 뼈에 좋다고 들어서 많이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55kcal
스지
4.9(리뷰 35개)
·식단기록1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