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사랑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군위사랑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군위사랑
리뷰5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4
서울우유는 오래된 브랜드라 신뢰가 가서 자주 먹고요, 1급원유라 신선도가 높고 맛이 깔끔하고 비린맛이 덜합니다. 우유 특유의 향 때문에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요 시리얼로도 커피 넣어서도 자주 마셔요. 바쁜 직장인에게 편해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