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맛목캔디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맛목캔디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맛목캔디
리뷰70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14
치킨보다 달달한 맛이 강해서 자주는 먹지 않으려고 하는 음식입니다.
순살치킨이랑 닭강정은 또 다르더라구요.
닭강정은 차갑게 먹는게 더 바삭하고 맛있어서 냉장고에 넣고 다음날 먹어도 부담없어요. 그래서 한번에 다 먹지 않아도 괜찮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