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4
명태조림은 매콤짭짤한 양념이 명태에 잘 배어 있어서 한 입 먹자마자 감칠맛이 느껴졌어요. 명태 살도 부드럽게 익어 있어서 씹을 때 담백한 풍미가 올라왔어욤. 양념이 진해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무까지 양념이 스며들어 있어서 같이 먹으니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