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색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핑크색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색
리뷰13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4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남편과 어묵우동 사먹었어요,
멸치육수를 푹우려낸 국물에 큰 어묵 하나와
우동사리 넣고 계란 채소들로 우려내서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으로 어묵우동은
처음 먹었는데 정말 선택잘한 메뉴였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