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4
오늘은 망고케이크를 먹어 보았어요.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 위에 달콤하고 상큼한 망고가 듬뿍 올라가 한 입 먹을 때마다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더라구요. 촉촉한 식감과 상큼한 맛이 잘 어우러져 간식으로도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다음에 또 꼭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793kcal
노브랜드망고케이크
4.9(리뷰 99개)
·식단기록1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