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옥1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옥1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옥1
리뷰224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12
후라이팬에 두부를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냄비에 양조간장 마늘 대파 물 설탕 참기름 넣고
은근하게 조려주면 완성이예요
단백질섭취에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정옥1
리뷰224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