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4
집에서 갓 볶아낸 어묵볶음은 언제 먹어도 정겨운 맛이에요. 쫄깃한 어묵에 달콤 짭짤한 간장 양념이 속까지 잘 배어들어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아삭하게 씹히는 양파와 대파의 향긋함이 더해져 풍미가 깊고, 마지막에 뿌린 통깨 덕분에 고소함까지 완벽해요. 아이들도 정말 잘 먹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