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14
차돌박이는 얇게 썰려 부드럽게 입안에서 녹는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기름기가 적당히 배어 고소함이 살아 있으면서도 느끼하지 않아 계속 먹기 좋았어욤. 살짝 구워 육즙이 살아난 상태로 먹으니 풍미가 더 풍부했고, 채소나 소스와 함께 먹으면 맛의 밸런스가 잘 맞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던 기억이었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7kcal
노브랜드차돌박이
4.9(리뷰 54개)
·식단기록4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