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로손 소고기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로손 소고기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15
소고기우동을점심으로 먹었어요 ㅎ
소고기의 진한맛과 고추가루가 잘어울리네요 ㅎ굿!!
우동으로 먹으면서 마지막엔 밥도 말아먹었어요
맛있고 든든하게 잘먹었습니다 ~^^
주말엔 확실히 많이 먹게되지만
운동도 조금해야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86kcal
로손소고기 우동
4.8(리뷰 15개)
·식단기록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