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5
소시지반찬입니다 ㅎㅎㅎ
밥 먹을때 소시지, 햄, 계란 이런거 필수템이죠
이번에도 소시지와 함께 야식 먹었습니다
소시지 뿐만 아니라 옥수수 콘이랑 강남콩도 들어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케찹베이스 양념이라 달달하니 맛있었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140g)
155kcal
웅스빌소시지 (불고기맛)
4.9(리뷰 22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