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함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온다함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온다함
리뷰27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24
짭조름하면서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밥을 부르는 맛이에요. 촉촉하게 양념이 배어 계속 손이 가는 맛있는 단백질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온다함
리뷰270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