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준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전재준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전재준
리뷰248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15
동네 마트에서 사온 돼지머리고기편육~^^~
식감은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
맛은 단백하면서도 콜라겐이 풍부한맛이 느껴져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
다시 또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굿굿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