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곱창구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16
곱창이 적당히 구워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이 좋았다. 특유의 고소한 향과 양념이 잘 어우러져 감칠맛이 살아났고, 마늘과 파, 쌈장과 함께 상추에 싸 먹으니 풍미가 더 풍부했다. 밥과 곁들여 먹어도 맛있었고, 양도 넉넉해 한 끼 식사로 충분했다.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