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6
오늘은 어묵볶음을 먹어 보았어요. 쫄깃한 어묵에 달콤짭조름한 양념이 잘 배어 정말 맛있더라구요. 한 입 먹을 때마다 감칠맛과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져 밥과 함께 즐기기에도 딱 좋았답니다. 간단하지만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어 다음에 또 먹어 보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