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CU 짬뽕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CU 짬뽕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3.16
오늘은 짬뽕밥을 먹어보았어요. 붉은 국물에서 올라오는 얼큰한 향이 식욕을 자극했어요. 한 숟갈 떠먹어보니 해산물의 시원한 맛과 매콤한 국물이 잘 어우러져 깊은 풍미가 느껴졌어요. 밥을 국물에 말아 먹으니 든든하면서도 속이 따뜻해지는 느낌이었고,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인상적인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5kcal
CU짬뽕밥
5.0(리뷰 26개)
·식단기록3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