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기와인내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끈기와인내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끈기와인내
리뷰27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16
매콤하게 닭볶음을 만들어 먹었는데 양념이 잘 배어 정말 맛있었다.
부드러운 닭고기와 감자, 채소가 어우러져 먹는 재미가 있다.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이 입맛을 돋워준다.
따뜻한 밥과 함께 먹으니 한 그릇이 금방 비워진다.
집에서 만들어 먹는 닭볶음이라 더 푸짐하고 만족스러웠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