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6
점심에는 밖에 나가 멸치 칼국수를 먹었다. 멸치로 우려낸 국물이 맑고 시원해 속이 편안했다. 쫄깃한 면발과 따뜻한 국물이 잘 어울려 한 그릇을 금세 비웠다. 간단한 외식이었지만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나니 오후 시간도 힘이 날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