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16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육즙 가득한 선홍빛 고기가 한입 크기로 두툼하고 먹음직스럽게 듬뿍 들어간 큐브스테이크는 한 입 베어 물자마자 입안 가득 팡팡 터지는 진한 육향과 고소한 풍미가 폭발했고 야들야들하고 부드럽게 씹히는 살코기의 식감이 달콤 짭조름한 스테이크 소스와 아삭아삭한 구운 채소와 어우러져 정말 환상궁합이었으며 한 점씩 쏙쏙 집어 먹는 재미와 함께 입안 가득 꽉 차는 묵직한 감칠맛 덕분에 근사한 레스토랑에 온 듯한 든든한 행복감을 주는 최고의 힐링 식사였으니 역시 큐브스테이크는 사랑이에용!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큐브스테이크
4.8(리뷰 21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