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6
오늘은 저녁으로 양식집에 친구들이랑 갈 일이 생겨가지고 목살 스테이크를 조금 먹어주었습니다. 저녁으로 양식집에 가서 양식을 먹으니 소화가 잘 되지는 않았지만 맛이 매우 좋았습니다. 밥이랑도 잘 어울리는 맛이여서 좋았고 맛났어요.ㅋ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10kcal
샐러디목살스테이크
4.8(리뷰 42개)
·식단기록2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