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6
오늘은 차돌박이를 먹어보았어요. 얇게 썬 고기를 불판에 올리자마자 금세 익으면서 고소한 향이 퍼졌어요. 씹을수록 기름진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고, 부드러우면서도 살짝 쫄깃한 식감이 느껴졌어요. 담백하면서도 진한 고기 맛 덕분에 계속 손이 가는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7kcal
노브랜드차돌박이
4.9(리뷰 54개)
·식단기록4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