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버거킹 불고기와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버거킹 불고기와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6
한입 베어 물면 불고기 소스의 달콤짭짤한 맛과 고기 패티의 풍미가 함께 느껴졌다. 패티는 불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육즙이 있어 맛이 진했다. 양상추와 채소가 들어 있어 식감도 좋았고, 빵은 부드러워 전체적으로 먹기 편했다. 고기와 소스의 조합이 좋아 든든한 패스트푸드 메뉴로 만족스러웠다.
#일반식 #점심

1인분(293g)
738kcal
버거킹불고기와퍼
4.9(리뷰 37개)
·식단기록2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