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6
두툼하고 선홍빛 육즙을 가득 머금은 안심스테이크를 한 입 베어 무니, 혀끝을 포근하게 감싸 안는 압도적인 부드러움에 정말 감탄했어용! 씹을수록 진하게 터져 나오는 고소한 육향과 담백한 풍미가 입안 가득 대폭발하더라고요. 몽글몽글하고 연한 고기 결이 사르르 녹아내리며 농축된 감칠맛을 선사하니 마지막 한 조각까지 정말 촉촉하고 행복했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4.9(리뷰 39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