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0522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0522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0522
리뷰96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6
우리집엔 어린아이부터 장녀층까지
3대가 사는 대가족입니다.
우유는 필수식품으로 떨구지않고 꼭 구비해야하지요.
서울우유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다른우유보다 진한맛을 느낄수 있어요.
밥먹은후 꼭 반짝씩마시면 개운하고
시원한것이 하루의 마무리가 행복합니타.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