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13
양송이 버섯스프입니다
버섯스프가 맛이 아주 좋아서 이것을 자주 먹어요
버섯이 간게 아니고 자른거라서 먹을때 씹는 맛도
]아주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4.7(리뷰 30개)
·식단기록392회0
꿈굽는사람
리뷰9940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