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17
계란볶음밥 먹었습니다. 볶음밥 할 때 계란 넣으면 훨씬 포만감도 생기고 건강도 챙겨서 좋더라구요. 후라이팬을 달군 다음에 각종 야채인 당근 양파 애호박 등을 잘게 썰은 것을 넣고 보가 주다가 거기다 밥을 넣고 같이 볶아요. 굴소스 나 올리고당 넣어서 가 늘 하고 마지막에 계란을 터트려서 휘휘 넣어 주면서 밥과 함께 적어 주면 끝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