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978님의 토시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0978님의 토시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978
리뷰31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17
오늘도 단백질 먹자ㅋㅋ
저녁보다는 차라리 점심을 거하게 먹고
저녁은 간단하게 먹는 게 낫다는 생각에ㅎ
생일 선물로 동생이 보내준 토시살이다.
난 갈비살을 자주 먹는데 오~~토시살이
더 맛있는데 ㅎ
살짝 구워서 허브솔트 뿌려 섞어주면 끝~
#일반식 #점심

100g(100g)
342kcal
토시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4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