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17
오늘은 볶음우동을 먹어 보았어요. 쫄깃하게 익은 면과 각종 채소, 고기가 함께 어우러져 한 입 먹을 때마다 풍부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더라구요. 달콤짭조름한 소스가 면에 잘 배어 있어 맛이 진하고 만족스러웠으며, 속도 든든해 한 끼로 딱 좋았어요. 다음에 또 먹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