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님의 마라샹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M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M
리뷰79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3.17
우리동네에서 자주 배달시키는 마라탕집에서 마라상궈도 시켜먹어봤습니다. 역시 마라상궈도 맛났읍니다. 얼얼한맛과 매운맛이 잘 어울려있는데 고추기름과 산초의 알싸한 향이 조화롭고. 각종 재료들에 소스가 잘배여있으면서 아삭한 맛도 잘 살아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