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글잉님의 톳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방글잉님의 톳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방글잉
리뷰161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18
겨울이제철인 톳 겨울이가고 봄이오고있지만 아직마트에 팔고있길래 좀만더있음 톳이 안나오길래 한봉지사와서 끓는물에 톳을 데쳐서
헹구고 두부한모와 참기름 통깨 다진마늘넣코 멸치액젓으로 간을하고 무치면 맛있는 톳나물 완성 식감이 아주좋아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4.7(리뷰 98개)
·식단기록87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