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아워홈 불향가득 짬뽕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아워홈 불향가득 짬뽕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3.19
바지락과 홍합, 새우, 버섯, 숙주나물 등 갖은 재료들을 넣어 불향을 입혀 끓여낸 얼큰한 짬뽕탕입니다.
국물맛이 진하고 각 재료들에서 우러나온 감칠맛이 아주 좋았어요. 연거푸 국물을 떠먹게 되는데, 밥을 말아먹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절로 나더라구요. 해산물도 모두 탱글탱글하고 신선하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35kcal
아워홈불향가득 짬뽕탕
4.5(리뷰 6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