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4
오늘 반찬으로 나온 두부와 간장 양념은 밥과 같이 먹으니 너무나 맛나고 포만감이 좋다. 양파와 고추를 곁들여 더욱 맛있는것 같다. 단백질도 섭취해서 좋구먼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