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이짱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이짱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이짱
리뷰470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14
고구마줄기로 볶음을 해먹었습니다
들기름에 고추가루넣고 육수살짝넣어
볶았어요
매콤하니 고소한게 맛이 좋네요
자주 챙겨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
꽁이짱
리뷰470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