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9
양갈비를 먹어봤는데, 겉은 센 불에 노릇하게 구워 바삭한 크러스트가 생기고 속은 촉촉하게 육즙이 살아 있어 식감이 정말 좋았다. 특유의 향은 생각보다 부담스럽지 않고 고소함이 더 강하게 느껴졌으며, 소금이나 허브와 함께 먹으니 풍미가 한층 살아났다. 특별한 날이나 기분 내고 싶을 때 잘 어울리는 메뉴였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