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럽쭌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럽쭌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럽쭌
리뷰4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0
TV에서 누군가 육회먹는걸 보고 바로 마트로 가서 육회한접시 구입 완료^^ 신선함은 물론이고 씹는맛도 최고인 육회입니다. 육회 한접시 사면 육회비빔밥으로도 해서 먹고 그냥 소스에 버무려 먹기도해요. 오늘은 그냥 간단히 소스에 버무려서 먹었네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