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행복만빵 파프리카&케이준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행복만빵 파프리카&케이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0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20
오늘은 파프리카&케이준샐러드를 먹어보았어요. 파프리카는 아삭하고 달큰한 맛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신선한 느낌이 좋았고, 케이준 시즈닝의 살짝 매콤하고 짭조름한 풍미가 더해져 전체적인 맛이 밋밋하지 않았어요. 채소가 가볍게 넘어가면서도 식감은 꽤 풍성했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입맛을 돋워줘 한 끼 곁들임이나 가벼운 식사로 만족스러운 메뉴였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5g)
180kcal
행복만빵파프리카&케이준샐러드
4.8(리뷰 8개)
·식단기록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