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미소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3.20
오늘은 미소라멘을 먹어 보았어요. 구수한 된장 베이스의 국물이 깊은 풍미를 내면서도 깔끔하게 느껴졌어요. 쫄깃한 면발과 함께 다양한 토핑이 어우러져 한입씩 먹을수록 감칠맛이 살아났고, 따뜻하게 즐기기 좋아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또 먹어 보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